핫메일 로그인 하는법

핫메일을 많이 애용했더랬어요.
그런데 다른 이메일을 이용하다가 얼마전에 예전 자료들 생각이 나서 핫메일 로그인 했더니
outlook.com 변경되었고 핫메일 이메일 없어졌더라구요.
핫메일이 아웃룩 닷컴으로 변경된 것이 2012년이라고 하니 시간이 엄청 지나가긴 했지요.

오늘 보실 내용은 핫메일 로그인 방법 알려드리는 내용인데요.
결론적으로 저의 핫메일 계정은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서 핫메일 계정 비활성화가 되고 메일이 삭제되었어요.
저는 괜찮습니다. 허허(헛웃음)
핫메일 로그인 방법 알려드리기 위해 핫메일 계정 다시 만들었어요.

그럼, 위에서 보시는 검은 화살표 주소 outlook.com 가셔서
핫메일 로그인 해보겠습니다.

핫메일 로그인 하시려면 지금은 outlook.com으로 변경된 
아웃룩닷컴 주소로 갑니다.
아예 새 핫메일 계정을 만들고 싶으시면 지금등록 누르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시나요?
이메일 형식의 나의 예전 핫메일을 입력하고 비밀번호도 넣어주세요.
정말 오랜만에 핫메일 로그인 하셨다면,
저처럼 이메일 계정 자체가 없어졌을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저의 핫메일이 없어졌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아웃룩닷컴(예전 핫메일)은 Microsoft 회사의 이메일 계정이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비활성화 정책은 5년 동안 로그인 안하면 계정이 비활성화되고 삭제가 된다고 해요.
참고로 마이크로소프트의 OneDrive에도 1년 이상 로그인 안하면 편지함 뿐 아니라
OneDrive 저장소가 비활성되면서
기존에 모아 놓았던 내 자료정보가 삭제되니까 이 점 유의하여야 될 듯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